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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보시스템 감리

정보시스템 감리란?
제3자의 관점에서

정보시스템의 효율성 향상 / 안전성 확보
정보시스템 감리는 감리 발주자 및 피감리인(사업자)의 이해관계로부터 독립적인 자가 정보시스템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제3자의 관점에서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등에 관한 사항을 종합적으로 점검하고 문제점을 개선하는 것으로 제공 형태로는 용역(서비스) 사업입니다.
정보기술품질연구원(ITQI)의
정보시스템 감리는
감리 제안부터 사후지원까지
품질로써 고객과 신뢰를 구축합니다.
정보기술품질연구원은 대상 사업에 대한 이해와 철저한 사전 분석을 기반으로 대상 사업에 최적화된 감리 및 품질 점검 활동을 수행합니다. 또한, 다양한 사업에 대한 경험과 전문성을 겸비한 기술사/감리사를 투입하여 지적 위주의 감리가 아닌 발주기관/사업자를 적극 지원하는 감리를 통해 대상 사업의 성공을 지원합니다. 
제안
고객이 원하는 가치 제안, 맞춤형 제안
발주기관/사업자 면담, 제안서 분석 등을 통해 대상 사업을 철저히 파악하고 대상 사업에 최적화된 감리를 제안합니다.  
예비조사
사업 현안에 초점을 맞춘 감리 수행 방향 수립
각 단계별 감리에 앞서 예비조사를 통해 대상 사업의 진행 현황 및 주요 이슈 등을 파악하여 감리 수행 방향에 대한 감리 계획을 수립합니다.  
수행
소통에 의한 문제 핵심 파악, 친절한 가이드 
사업 수행 산출물 검토, 발주기관/사업자 면담을 통해 대상 사업의 현안을 파악하고 지적보다는 적극 가이드하고 지원하는 감리를 수행합니다.
사후지원
미완료 사항, 사후 발생 이슈 적극 해결 지원 
대상 사업의 준공 및 안정적인 운영을 위하여 검수활동 지원, 감리 사후관리 등 감리 지원 체계를 마련하여 적극적인 사후지원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푸터메뉴1
푸터메뉴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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